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팔랑팔랑 기록하기

지금 당장 여행 떠나고 싶은 섬 본문

카테고리 없음

지금 당장 여행 떠나고 싶은 섬

꽃낄 2023. 2. 23. 17:44

올해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나요? 섬나라로의 여행은 생각만 해도 설렙니다. 사방이 바닷가로 둘러싸인 낙원에 도착했을 때 온전히 느껴지는 행복감을 만끽하고 싶으신가요? 지금 당장 여행 떠나고 싶은 섬을 알아본 후 최고의 휴가 계획을 세워봅시다. 

모리셔스

모리셔스는 신혼여행지로 많이 알려져 있는 환성적인 섬 여행지입니다. 아프리카의 동부, 인도양 남서부에 있는 섬나라입니다. 한국에서 직항은 없고 두바이에서 경유해서 가야 합니다. 따뜻한 열대 기후와 보고 경험할 수 있는 많은 모험을 찾는 이들에게 적합한 여행지입니다. 섬 대부분을 둘러싸고 있는 암초로 인해 모리셔스는 잔잔한 바다를 제공하며 해안에서 바로 수영과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이상적입니다. 최고의 해변, 가장 환상적인 일몰, 다이빙 등 이 섬에서는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돌고래와 거북이를 만나 함께 수영할 수도 있고 산호초에서 스노클링도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온화한 기후와 일 년 내내 좋은 날씨 덕분에 휴양에 적합한 곳입니다. 모리셔스 남부의 에보니 포레스트에 오르게 된다면 바다와 정글이 조화롭게 공존하여 얼마나 아름다운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가 즐비하니 선택하셔서 모리셔스의 문화를 조금 더 가까이에서 느껴보고 최고의 신혼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잔지바르

잔지바르는 탄자니아 해안에서 떨어진 특별한 섬으로 프레디머큐리가 태어난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역사와 문화가 풍부하고 아름다운 백사장과 따뜻한 열대 기후를 제공합니다. 섬의 일부는 조수간만의 차가 있어서 하루 중 일정 기간 동안 바다가 멀리 나가기 때문에 바위 웅덩이에 남겨진 동물들을 탐험할 수 도 있습니다. 멋진 리조트가 있고 근처에 최고의 다이빙 장소가 있습니다. 동아프리카의 최고의 휴양지로, 하얀 모래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닷물이 어우러지는 환상적인 해변으로도 유명합니다. 200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스톤타운은 잔지바르만의 독특한 건축양식을 볼 수 있습니다. 포로 다니 공원에서는 매일 밤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야시장이 열리고 노천카페가 있어서 바다를 보며 커피와 산책을 즐길 수 있으니 꼭 방문해 봅시다. 바람이 많이 불어 서핑 명소인 파제는 조용한 화이트 샌드 비치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해변의 식당에서 김치 냉국수도 판매한다고 하니 한식이 그리워질 때 맛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요르카

마요르카는 지중해 발레아레스 제도에 있는 스페인에서 가장 큰 섬입니다. 유럽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이며 자연환경의 아름다움과 수 세기 동안 잘 보존되어 온 문화 등 마요르카를 방문해야 하는 이유는 많습니다. 마요르카는 모험이나 역사를 좋아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휴식을 찾는 사람들에게도 아주 적합한 여행지입니다. 여기는 인상적인 절벽이 있는 다양한 풍경과 해안선으로 유명합니다. 방문 시 섬의 북서쪽에 위치한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인 Serra de Tramuntana 지역을 꼭 방문해 보길 바랍니다. 휴양과 관광, 두 가지 조건이 충족하는 아름다운 여행지입니다. 그리고 올리브와 포도가 유명한 곳이니 올리브오일이나 로컬와인을 구매해 보십시오. 마요르카 지방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Called 품종의 와인은 강력 추천드립니다. 로컬상점에서 스페인산 햄이나 기념품을 골라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365일 중 300일의 일조량을 자랑할 만큼 연중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며 여행하기에 최고의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요르카의 해변을 끼고 호텔들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어 휴양지에게는 낙원과 같은 곳입니다. 푸른 해변이 선사하는 여유로움, 아름다운 자연 풍광, 풍성한 역사 문화 관광, 음식까지 수많은 매력을 품고 있는 마요르카에 올해 휴가지로 계획해 봅시다. 

코사무이

코사무이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을 자랑하는 태국의 섬 중 하나입니다. 태국어로 '안전한 천국의 섬'이라는 의미를 가진다고 합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나온 영화 '비치' 속 아름다운 배경이 되었던 곳이기도 합니다. 방콕에서 비행기로 1시간, 싱가포르에서 비행기로 2시간 거리에 있어 접근하기 쉬운 태국에서 세 번째로 큰 섬 중 하나입니다. 멋진 해변과 환상적인 리조트, 요트를 타며 보는 일몰은 멋진 여행을 보내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요즘 신혼여행지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인 코사무이는 프라이빗한 풀빌라가 있어 휴식을 취하기에 아주 좋은 여행지입니다. 투명한 바다를 바라보며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습니다. 풀빌라 내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어 휴양은 물론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크레타

크레타는 그리스에서 가장 큰 섬이자 지중해에서 다섯 번째로 큰 섬입니다. 크레타는 유럽 문명이 시작한 장소로 중요하게 여겨집니다. 문화적으로 경제적으로 중요한 여행지며 매년 5백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그리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날씨는 지중해 영향을 많이 받아 겨울에도 따뜻한 편입니다. 여름에는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고 겨울에는 겨울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산에서 내려와 바다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가만히 있어도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엘라포니시 비치의 분홍색 모래는 붉은 산호초나 분홍색 껍데기를 가진 해양 미생물이 모래에 섞이며 변했기 때문입니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분홍색 모래의 조화는 동화 속에 있는 듯한 환상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그뿐만 아니라 고대 역사, 자연의 아름다움, 매력적인 항구 도시 등 즐길거리가 무궁무진합니다. 매력적인 항구 도시 레팀논에는 흥미로운 수공예품 상점과 전통 레스토랑으로 가득한 중세 성벽 도시가 있으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크레타에는 올리브 오일과 치즈가 유명하다고 하니 음식도 함께 즐겨봅시다.

Comments